[립 제품] 가을 뮤트 립 발색 모음 (입생로랑, 헤라, 롬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을 뮤트 립스틱 중 손이 자주 가는 것들로 발색을 모아봤습니다.

목차

    손목발색 및 설명

    제품 손목 발색

    롬앤

    이브닝  이건 지난 포스팅에 말씀드린 적이 있어서 아래 발색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입생로랑 루즈볼립떼 80

    인스타에서 피드 구경중에 발색이 너무 예뻐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단풍색에 가까워요 붉은기와 브라운이 살짝 섞여 있어서 약간 차분한 느낌도 있어요. 루즈볼립떼 라인은 촉촉하게 마무리되기 때문에 입술 각질이나 건조함도 어느 정도 완화가 됩니다. 너무 이쁜 색상이에요

    헤라 스파이시 누드밤 : 네이키드 아몬드

    누드밤 시리즈가 나왔을 때 매장에서 Test 해보고 집어왔던 기억이 있습니다. 색상은 입생로랑 루즈볼립떼 80번에서 베이지 색상을 아주 많이 섞은 색으로 발색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립밤에 가까운 제형입니다. 그래도 발색력이 좋고 촉촉함은 그대로 가지고 있어 손이 자주 가는 제품이예요. 화한 느낌이 있는데 저는 딱히 거슬리지 않아서 잘 사용합니다. 

    입생로랑 따뚜아쥬 212번

    붉다고 하기엔 오렌지 빛이 돌고, 오렌지라고 하기엔 브라운+레드 같은 오묘한 색상입니다. 평소에는 화장을 짙게 하지 않아서 아주 연하게 올려주는데, 생기 가득한 느낌으로 발색이되고 되직하게 올리면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예쁜 립입니다. 원래 입생로랑 틴트는 아묻따 최고죠!

    미샤 살사레드

    미샤 한정판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던 립스틱입니다. 아마 본품도 따로 판매를 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워낙 비슷한 계들의 립들을 많이 가지고 있지만, 이 제품은 레드+ 브라운인데 좀 더 딥한 느낌이 좀 분위기 있어 보이는 색상이에요. 트렌치코트와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은? 

    입생로랑 베이지 크림 139

    이 중에서는 가장 최근에 구입한 립 제품이네요. 밀크티 라인이었나 최근 한정으로 나온 제품 중 하나입니다. 발림이 정말 너무 좋아요. 발림성은 글로시 (X) , 새틴 (X), 매트(X) 전부 아니고 글로시와 새틴의 사이인데 발색력은 매트에 가까울 정도로 높게 올라와요. 색상은 롬앤의 이브닝에서 부드러운 베이지 색상을 섞은 느낌입니다. 이름도 베이지 크림이라니.. 완벽쓰.. 

     

    입술 발색

    입술 발색 사진

    포스팅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참고만 하시고 마음에 드는 제품은 꼭 Test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본 포스팅은 이전 운영하던 블로그에서 옮겨온 글입니다.

    글 대표 섬네일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