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 샹테카이 쿠션 저렴이 추천 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 예고드렸던 샹테카이 쿠션 저렴 버전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그 대체품은 더랩바이블랑두 저분자 히알루론산 헬씨 크림 쿠션입니다. 

그럼 재밌게 봐주세요. 

 

목차

     

    구매 이유

    우선 제품을 구매한 계기는 제가 자주 청취하는 유투버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유화이 선생님의 추천이 있었는데요. 그때도 계속 강조하셨던 부분이 바로 피부 표현이었습니다. 이전에도 추천 템들을 무난하게 잘 사용한 기억이 있어서 크게 필터링 없이 구매하게 되었어요.

    (매우 단순, 귀 얇음) 

     

    제품 특징

    제품 이름에도 표기가 되어있듯이 더랩바이블랑두는 히알루론산 스킨으로도 꽤나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쿠션에서도 이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히알루론산은 분자의 크기에 따라 흡수도가 많이 달라지는데요. 이 때문에 요즘은 저분자와 고분자의 히알루론산을 적절히 믹스하여 제품력을 강화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 쿠션에서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건조하지 않게 제품 성분을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석유 유래 물질 대신 식물 유래 유화제를 사용한 비건 쿠션이기도 해요. 그리고 미백 주름 개선과 동시에 자외선 차단 역시 SPF50+, PA++++를 제공합니다.

     

    제품 후기 

    장점

    기대한 만큼 정말 피부가 예쁜 표현이 됩니다. 모공이 자연스럽게 매워지고 적당히 광택감이 있어 실키한 느낌의 마무리감으로 느껴집니다. 너무 번들거리지도 않고, 너무 건조하지도 않은 딱 좋은 밸런스라고 할까요. 본래의 피부가 좋고 건강한 느낌으로 마무리해 줍니다. 

    단점

    그동안 이 쿠션에 손이 잘 가지 않았던 이유가 되겠는데요. 그 당시에 커버력이 너무 낮게 느껴졌습니다. 텁텁한 제형이 아니라 약간의 투명감이 느껴지게 마무리되기 때문에 매우 자연스럽지만, 한편으론 커버력이 부족합니다. 또한 제 경우는 아니지만 색상이 단 두 가지밖에 없어요. 1호와 2호인데 그나마 1호가 보통의 21호 피부에는 적합합니다. 

    총평

    그동안 다른 쿠션들을 쓰느라 이 쿠션의 존재를 좀 잊고 살았는데요. 계절이 바뀔 때마다 선호하는 제품이 바뀌듯이, 또 결국엔 피부결이 좋아 보이는 제품들을 찾다가 다시 요즘 쓰고 있는 쿠션이 되었습니다. 

    한참을 안 쓰다가 샹테카이를 만나고 나서 이상하게 이 익숙한 느낌. 

    분명 비슷한 걸 써본 적이 있는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들어 다시 꺼내어서 사용해 보니 

    제 기준으로 사용감은 거의 95% 이상 동일하고 커버력은 상대적으로 훨씬 나았습니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추었고요.  혹여나 샹테카이 제품에서 자외선 차단, 커버력에 아쉬움을 느끼신 분들은 도전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샹테카이 제품이 잘 맞지만 높은 가격대에 재구매에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도 도전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아래는 다른 검색을 통해  이 글을 보게 되실 분들을 위해 샹테카이 쿠션 리뷰도 보실 수 있게 링크 달아놓을게요

     

    [베이스] 샹테카이 퓨처 스킨 쿠션 스킨케어 파운데이션 후기

    가장 최근 구입한 쿠션인 샹테카이 쿠션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저는 끈적거리는 마무리감을 싫어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호합니다. 에스쁘아의 매트 쿠션 제품들이 무난하게 잘 맞

    believe-heels.tistory.com

     

    구매 주의 사항

    색상이 1호와 2호로 나뉘어있는데, 커버력이 높지 않은 제품이기 때문에 아주 큰 차이가 보이진 않습니다.

    그래도 시간이 지나면 약간 색이 진해지기 때문에 ( 어느 쿠션이나 마찬가지) 보통의 피부는 무조건 1호를 추천드립니다.

    제목이 포함된 섬네일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